건설현장안전교육근로자 교육증

건설현장 안전교육 근로자 교육증은 어디서 교육을 받을까요?4시간(4시간 안전교육은 평생의 일생에 한 번만 한 번만 받으면 영구적) 교육입니다.

무료 교육도 있다는데 추석 연휴 전후로 채용 공고도 활발해서 이직이 많습니다.그럼 어디서 받는지 무료 국비 지원 대상자는 누구인지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대한안전교육원 대구광역시 수성구 고산로 98

수성구 원대동 비산동 서구 칠곡 구미 김천 안동 경산 영천 동구 중구 달서구 달성군 대구경북 율하 신기방촌 본리 영양 봉화 울진 청송 전국 어디서나 안전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전국 이수증은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을 받을 때 신분증을 꼭 필요로 합니다.평일 오전 9시/오후 13시 30분, 토요일 오전 9시, 교육시간 15분 전에 오시면 수업이 가능합니다.예약 없이도 매월 교육일정표를 확인하신 후 교육장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교육비는 무료교육 국비지원 대상자에 해당하는 경우 무료입니다.해당되지 않으면 교육비도 있습니다.사진은 교육장에서 무료로 촬영해 드립니다.(이수증에 들어가는 사진)

무료교육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만 55세 이상 만 20세 이하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장기실업자 중 하나에 해당하며 개인자격으로 오실 경우 선착순 무료교육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예산은 선착순입니다.아직 예산에 여유가 있어요.대구건설업교육장센터는 S등급 최우수 전국 1위 교육장입니다.등급에 맞게 예산 국비 지원을 많이 할 수 있습니다.예산을 추가로 확보할 예정이므로 여유롭게 취약계층 국비 대상자에 해당되면 무료교육이 가능합니다.건설업 안전교육 기초건설 안전교육 이수증 건설현장의 산업현장에서 자주 사용되는 이수증 교육입니다.안전교육은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실습체험은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편하게 이론 수업만 앉아서 들으시면 됩니다.

안전교육은 산업안전보건법의 작업별 위험요인과 안전작업방법 건강 및 근로자 관리에 관하여 수업을 합니다.건설현장에서 꼭 알아야 할 기본적인 기초적인 사항부터 최근 개정된 법규규정까지 꼭 알아야 현장에서 기본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산재 미가입 현장의 공사금액이 적어 크고 작음을 불문하고 안전점검 교육은 이뤄져야 합니다.코로나 단계에 따라 현장 안전보건 관리도 철저히 엄격하게 관리되지만 건설현장에서 코로나로 인한 사망률보다 더 높은 것이 건설산업현장입니다. 따라서 반드시 안전을 위해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코로나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는 교육장입니다.자동열체크 손소독기 사용으로 보다 안전하게 교육받으시기 바랍니다.

*장기 실업자들 취약 계층의 기준은 3개월입니다.고용 보험 가입(일용직·상용 일 본인 아르바이트, 그리고 월급제 연봉제 평생 하루라도 기록됐고, 퇴근 후 상실 후 3개월 이상 지난 경우에는 해당 서류를 준비하고 오면 개인에서 올 경우 무료입니다.근로 복지 공단에 가지 않아도 전화로 팩스(안전 교육원)에서 보내시면 빨리 악학을 받을 수 있습니다.코로나의 때문에 근로 복지 공단의 업무를 대신해서 돕고 있습니다.장기 실직자의 전화 신청 방법은 연락 주시면 안내 메일을 보냅니다.회사에서 오시는 분들은 안전 관리비 처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공사 금액에 의해서 안전 관리비를 안전을 위해서 사용하겠지만, 보호 기구 구입비, 안전 시설 설치비, 인건비, 그리고 교육비로도 조금 쓴 것이 좋습니다여러가지 교육비가 있지만 회사에서 원청 업체에서 그래도 교육비를 지원하면 협력 업체 등록 업체의 부담이 조금 적게 됩니다.채용된 상태로 오면 반나절 일을 못하게 되지만 교육비도 지원하면 안전 관리비로 처리되면 교육 실적을 좀 더 높은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안전 교육을 왜 받아야 하는지 모르는 분도 있겠지만, 일부 받지 않는 분도 계십니다.한명당 벌금 10만원입니다(교육 미이 수)회사에서는 돈이 문제가 아니라 기업 이미지 사고 발생 시 책임이 더 크다고 생각됩니다.겨울 점검 및 수시 점검 특별 점검 언제 점검이 이뤄질지 모르기 때문에 교육 서류 점검 서류 계획서 기타 서류는 반드시 잘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교육에 관한 문의는 언제든지 대 환영입니다.연휴 일요일 저녁에도 전화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 장기실업자 취약계층의 기준은 3개월입니다.고용보험 가입(일용직·상용) 일당직 아르바이트, 그리고 월급제 연봉제 평생 1일이라도 기록되어 있으며 퇴사 후 상실 후 3개월 이상 지난 경우 해당 서류를 준비해 오시면 개인으로 오실 경우 무료입니다.근로복지공단에 가지 않더라도 전화로 팩스(안전교육원)로 보내주시면 빠르게 낙학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코로나 때문에 근로복지공단 업무를 대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장기실업자 전화신청 방법은 연락주시면 안내 문자 드리겠습니다.회사에서 오시는 분들은 안전관리비 처리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공사금액에 따라 안전관리비를 안전을 위해 쓰겠지만 보호구 구입비, 안전시설 설치비, 인건비, 그리고 교육비로도 조금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여러 교육비가 있지만 회사에서 원청업체에서 그래도 교육비를 지원해주면 협력업체 등록업체의 부담이 조금 덜합니다.채용된 상태로 오면 반나절 일을 못하게 되는데 교육비라도 지원해주면 안전관리비로 처리되면 교육실적을 좀 더 높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안전교육을 왜 받아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일부로 안 받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1인당 벌금 10만원입니다(교육 미이수) 회사에서는 돈이 문제가 아니라 기업 이미지 사고 발생 시 책임이 더 클 것으로 생각됩니다.동계점검 및 수시점검 특별점검 언제 점검이 이루어질지 모르기 때문에 교육서류점검 서류계획서 기타 서류는 반드시 잘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교육에 관한 문의는 언제든지 대환영입니다.연휴 일요일 저녁에도 전화 상담 및 문의 가능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