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옷은 어디 거야?] 임창정 18살 연하의 아내. 서하얀 연예인 파칭라운딩글은 어디꺼야?

유러피언 프리미엄 골프웨어 유타 펀칭 니트 아트웍 스커트 썬바이저 풀착장 화제만발

임창정(50)의 18세 연하 아내 서하양(32)이 필드 상의 패셔니스타에서 연예인 뺨치는 각선미를 뽐냈다.가수 임창정은 1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니골프 레슨은 바로 나창정 전담~~~^^ #셀프 만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임창정이 아내 서하양과 주말을 맞아 골프장을 찾은 모습이 담겨 176㎝의 큰 키와 탄탄한 몸매의 세련미 넘치는 골프웨어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화이트 펀칭 스쿼시 니트와 버킹엄 미니 플리츠 스커트, 피겨 로고 선바이저를 착용한 서하양은 전문 모델 못지않은 골프웨어 소화력으로 모델 같은 포스를 자아낸다.임창정-서백 부부는 최근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성공하기까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임창정 인스타그램

한편 이날 서하양이 착용한 화이트 펀칭 니트와 미니스커트, 선바이저 풀착장 골프웨어는 제이앤지코리아(대표 김성민)에서 선보이는 유러피언 감성의 영꾸뛰르 골프웨어 브랜드 ‘유타(UTAA)’ 제품으로 알려졌다. 래글런 형태의 스카시니트로 조직 구조와 촉감까지 독특한 매력을 지닌 펀칭 니트는 일상복과 라운드룩을 모두 만족시키는 유니크 감성의 웨어러블한 아이템으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다. 작품처럼 흩날리는 로얄 버킹엄 패턴의 아트웍 미니스커트 역시 사계절 롱런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한편 슬하에 세 아들을 둔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은 2017년 18살 연하의 서하양과 재혼했다. 이후 두 아들을 출산하고 다섯 아들의 부모가 됐다.결혼 전 서하양은 항공사 승무원, 요가 강사 등으로 활동해 왔으며 현재는 임창정 소속사에서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임창정 인스타그램

↑사진=임창정 인스타그램

↑사진=임창정 인스타그램

↑사진=임창정 인스타그램

↑사진=임창정 인스타그램

↑사진= 니시하쿠가 착용한 ‘유타’ 펀칭니트>

↑사진= 니시하쿠가 착용한 ‘유타’ 펀칭니트>

 

https://thumbnews.nateimg.co.kr/view610///news.nateimg.co.kr/orgImg/pt/2023/10/26/202310251648778991_6539aefbf183a.jpeg↑사진=니시하쿠가 착용한 ‘유타’ 아트웍 스커트>패션에는 전소예 기자 [email protected] 더 많은 패션에는 뉴스를 보고 싶다면 www.fashionn.com[그 옷은 어디 거야?] 임창정, 18살 연하 아내 서하양, 연예인 파칭라운딩글은 어디꺼야?유러피안 프리미엄 골프웨어 유타 펀칭 니트 아트웍 스커트 썬바이저 풀착장 화제 만발 www.fashionn.com[그 옷은 어디 거야?] 임창정, 18살 연하 아내 서하양, 연예인 파칭라운딩글은 어디꺼야?유러피안 프리미엄 골프웨어 유타 펀칭 니트 아트웍 스커트 썬바이저 풀착장 화제 만발 www.fashionn.com[그 옷은 어디 거야?] 임창정, 18살 연하 아내 서하양, 연예인 파칭라운딩글은 어디꺼야?유러피안 프리미엄 골프웨어 유타 펀칭 니트 아트웍 스커트 썬바이저 풀착장 화제 만발 www.fashionn.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