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독채 펜션 풀빌라 세인트354 최고의 숙소였어요.

매년 마지막을 기념하는 크리스마스, 연말 새해까지 조용히 지내야 할 힘든 시기이기는 하지만 그대로 지내기에는 참으로 안타까운 실정입니다.또 해외 여행도 힘들어 방역을 위해서 궁금하다면, 독채 펜션이나 풀 삐라 등에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이번 밀양에 신축 펜션으로 오픈 행사 20%라는 행사에 힘입어 빠르게 인기를 끌고 있는 밀양 단독 펜션 온수 수영장이 있는 세인트 354

4개의 밀양 독채 펜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별 온수 수영장이 있는 밀양 풀빌라입니다.온수 수영장도 다른 풀빌라와 달리 무료이기 때문에 여러모로 매우 좋은 밀양 숙소입니다.

저희는 주말 예약이 안되서 금토 다녀왔어요. 평일인데도 우리가 머물렀던 세인트2 단독주택 펜션 외 이웃 펜션들도 아이들 웃음소리로 가득했습니다.넓은 마당이 있어 야외에서 아이들 걱정 없이 뛰어다니고 바비큐도 구워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주차도 차량 2~3대는 충분히 가능한 공간입니다.

복층형 밀양독채펜션이지만 1층은 거실, 주방, 온돌방, 욕실, 화장실 2층은 테라스, 침실, 욕실,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소 6인~최대 10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뒤에는 대나무가 살랑살랑~ 여름에는 엄청 시원한 것 같아요.

펜션 바로 앞에 별도의 개별 온수 수영장이 있으니 도착 예정 시간과 이용 시간을 미리 알려주시면 직접 따뜻하게 해주세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 펜션 안 공기도 너무 따뜻하고 좋았습니다.

들어오자마자 너무 예쁜 거실 인테리어와 주방에 비치되어 있는 최신 설비 기계가 우리 집보다 더 좋은데?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거실에서 온수 수영장이 바로 보이고 아이들이 따로 놀고 있다면 거실에서 지켜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아무래도 여름에는 거실 문을 열어놓고 지켜보는 것도 좋지만 추운 겨울이라 블라인드만 이렇게 놔뒀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복층형인데 욕실이랑 온돌방은 1층에 있고 욕실 앞에는 이렇게 빨래통도 있더라고요.

주방은 매우 깨끗하고 6인용 식탁과 함께 식탁 위에는 전기 주전자가 밥솥, 전기레인지, 큰 냉장고, 특히 정수기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주방은 매우 깨끗하고 6인용 식탁과 함께 식탁 위에는 전기 주전자가 밥솥, 전기레인지, 큰 냉장고, 특히 정수기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식기도 다 새거라 너무 안예쁜게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요리에 필요한 도구, 식기, 컵, 와인 오프너까지 모두 갖추어져 있습니다.

온돌방도 매우 넓어서 어른 4~5명이 편히 잘 수 있는 공간입니다.저희는 TV 보면서 자려고 그냥 거실에 이불 깔고 잤대요.너무 예쁜 침구 덕분에 숙면을 취했어요.

욕실에도 뜨거운 물이 많이 나와서 세면도구 칫솔 수건 등 거의 비치되어 있어서 의류만 가지고 오면 될 정도로 마치 호텔에 온 분위기~

2층으로 올라가는 길 위에 경치도 보고 여기 쭈그리고 앉아서 커피라도 운치가 있을 것 같아요.

2층 침실도 엄청 럭셔리하죠~ 아이는 침대가 좋다고 해서 잠시 이 방에서 혼자 뒹굴다가 내려왔어요.2층 침실에는 화장대가 없는 대신 욕실에 드라이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온수 수영장을 많이 이용하면 욕실 사용이나 화장실 사용이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데 번거로울 수 있지만 1, 2층 각각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2층 침실에는 화장대가 없는 대신 욕실에 드라이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온수 수영장을 많이 이용하면 욕실 사용이나 화장실 사용이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데 번거로울 수 있지만 1, 2층 각각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온수 수영장 이용시간은 3시부터 저녁 7시까지입니다. 다른 수영장 빌라와는 달리 룸과 함께 붙어있는 형태가 아니라 외부에 있기 때문에 저녁에는 아무래도 이용하기 춥겠지만 저는 오히려 이렇게 분리되어 있어서 습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고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생각보다 어머니를 무척 좋아해서 자주 데리고 오지 않으면 안 되거든요 부모님과도 오랫만에 여행에 왔으니 맛있는 것을 많이 사주고 좋은 곳을 많이 드리고 싶었는데, 숙소만으로도 굉장히 좋아 주셔서 정말 좋았어요.춥지 않다 뜨거운 정도로 따뜻하고 온수 수영장!밖의 공기가 차갑고 매우 따뜻한 온수를 넣어 줍니다 저는 노천탕에서 장난할 기분이어서 아주 신선했어요.주변이 이렇게 투명하게 되어 있어서 하늘도 보고 주위도 보면서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고 여름에는 더 즐겁게 놀 수 있을 것 같은~ 내년 여름에도 여기 와야 하거든요.밀양단독펜션 대구에서는 1시간이면 올 수 있고 관광지도 많아 대구 근교여행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밀양 풀빌라 밀양숙소입니다. 세인트 354 홈페이지밀양센트 354 온수수영장, 독채풀빌라, 신축풀빌라, 밀양예쁜풀빌라, 프라이빗풀 saint354.headstone01.gethompy.com밀양센트 354 온수수영장, 독채풀빌라, 신축풀빌라, 밀양예쁜풀빌라, 프라이빗풀 saint354.headstone01.gethompy.com밀양에 오면 꼭 사가는 빙골사과 이번에도 1박스 선택!!얼음골 방향으로 가면 어디서나 볼 수 있어요! 꼭 드셔보세요.진짜 꿀사과거든요.표춘사, 자수정동굴나라얼음골, 영남루, 호박소, 케이블카 등 밀양명소도 즐겨보세요~!더힐앤센트 354 경상남도 밀양시 부북면 오례1길 881동~4동 예약경상남도 밀양시 부북면 오례1길 881동 ~ 4동 센트 354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