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례길준비|신발]K2 플라이하이크 큐브 알파

순례길 준비 | 신발 K2 플라이하이크 큐브 알파

천천히 티수와 소다와 9월에 갈 순례길을 준비하고 있다.이제 구입한 순례길 준비물을 하나씩 정리해보자.

그 중 첫 번째! [신발] 처음에는 순례길에 간다고 했더니 꼭 등산화를 신어야 한다는 글을 봤다. 하지만 생각해보니 우리는 그후 일정도 길고 처음에만 언덕이 있어서 점점 평지라고 해서 딱 몇개 맞으면 그걸 사려고 했어! 1. 트래킹화 2. 고어텍스 3. 끈으로 된거! 4. 절대 편한거!!

그래서 내가 선택한 신발은 ‘K2 플라이하이크 큐브 알파’ 4가지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신발이라 바로 구매했다.원가는 22만9000원이지만 무신사에서 174,703에 구매 완료!그래도 일주일 뒤에 더 싸졌어 TTH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그리고 사이즈는 스포츠 양말도 신어야 하고 발도 잘 붓는 편이라 일부러 10mm 큰 사이즈로 구입해 봤다. 신어보고 너무 크면 교환하려고 했는데 잘됐다!!!

푹신한 구두가 드디어 도착했다. 오자마자 열었더니 박스. ㅋㅋㅋ 누가 봐도 K2코리아잖아요.뭔가 워터마크처럼 쓰여져 있어! 잘 알겠습니다…케이투코리아…

K2 플라이하이크 큐브 알파는 등산화&트래킹화&캠핑화라고 했지만 겉보기에는 부담스럽지 않은 일반 운동화 같은 형태다.실물이 더 예뻐!

고어텍스 라벨이 부착되어 있어 방수, 방풍, 투습 걱정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X-GRIP [K2코리아개발 고무창]그래서 접지력이 뛰어나서 미끄럼 방지도 잘 될 것 같아!

신발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신어봤어.일단 맨발로 먼저 신어봤어.뒤가 헐렁헐렁한 게 느껴졌다.사이즈가 커서 헐렁헐렁한 거 빼고 맨발로 신어도 너무 편했어.내 발은 발볼이 넓은 형태여서 조금만 가는 신발을 신으면 바로 양쪽에 물집이 잡히고 막히는 느낌이 들면 갑자기 신발을 벗어 던지고 싶어지는데 K2 플라이하이크 큐브 알파는 밋밋한 느낌이 아니어서 발볼이 넓은 나도 너무 편하게 맞았다.

그리고 방에 가자마자 두꺼운 등산양말을 주워왔다. 순례길에 가서도 이 등산용 양말을 신을 것 같아서 같은 조건으로 신어봤어!양말을 신고 신발을 신은 뒤 맞춰서 끈을 조여줬다.맨발로 신었을 때 느꼈던 헐렁헐렁함이 사라졌다.조금 여유롭긴 했지만 딱 편했어!신발을 신고 돌아다녀봤는데 내 발에 딱 맞고 편하고 다리 피로감이 적었다. 그리고 일상생활에서도 신기 딱 좋은 디자인이라 아무도 등산화인지 트레킹화인지도 몰라 ㅋㅋ 순례길 가기 전에 몇 번 신어봐야지! 회사도 신고 가야지!나중에 양말 벗은 형태로 신발에 꽂아놓을… 저 양말도 색깔도 그렇고 신었을 때 발 잡아줘서 너무 좋아! 순례길에 꼭 가져가야지.처음엔 순례길 신발 뭐 살까 고민 많이 했는데 어차피 남들이 좋아한다해도 내 발에 안맞으면 말짱의 발에 제일 편한 신발이 최고인 것 같아 ㅋㅋ 기다려 순례길!!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