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달래공원 가는길 원미동 카페 LITTLE MAY

밤 산책하기에는 날씨가 아주 좋아졌어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걷고 싶어서 진달래공원까지 걸어보기로 했는데 근처에 있는 카페 리틀메이에 방문했어요.

입간판이 이것뿐이라서… 멀리서 보고 찾기는 어려울 수도 있는데 요즘 트렌드가 이런 것 같아요. ; 내부 인테리어는 너무 예뻐서 인스타에 올리기 딱 좋은 인테리어였어요.

열심히 커피를 타주시는 사장님, 모든 음료는 500원만 추가하면 디카페인으로 변경해서 주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테이크아웃이라 오래 머물지 않았지만 사실 수제 티라미슈 맛집으로 얼마 전 도당동에도 리틀메이라는 분점까지 냈던 것 같아요. 진짜 맛집 같아요. 다음에는 티라미슈 먹으러 다시 방문할게요.

컵홀더 말고 컵을 두 개 꽂아줬어요. 달라졌다고 생각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자원 낭비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커피 맛은 정말 좋았어요.

리틀메이 경기도 부천시 원미로 176102호 리틀메이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저녁 9시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주변에 디카페인 커피를 파는 카페가 많지 않으므로 저녁 식사 후 커피를 마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에서 디카페인 커피를 한 잔 테이크아웃하여 산책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원미동카페 #원미동커피숍 #티라미슈맛집 #내돼지내산 #카페방문기 #디카페인커피숍 #리틀메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