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5박6일 가족자유여행 일정표 공유

안녕하세요! 저는 여행을 가기 전에 계획을 세우고 미리 검색하는 과정을 재미로 만드는 파워J입니다! 구글맵으로 루트를 짜놓고 엑셀로 세세하게 기록해놓은 것들을 혼자 보기엔 아까워서 같이 공유해보려고 포스팅을 작성해볼게요 :)우선 우리 가족은 2024년 3월 초! 3월 3일~3월 8일까지 다낭에서 5박 6일간 자유여행을 했습니다.5살 쌍둥이가 있는 4인 가족이기 때문에 휴식 시간을 충분히 배치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시작해보겠습니다! 1일차 밤 비행기, 이동이 모두보통 베트남은 밤 비행기로 이동하는데, 우리 가족 역시 밤에 출발해서 이른 아침에 도착했다고 합니다.비행기에서 조금 잔 덕분에 호텔에 도착해서도 기운이 남아 바로 옆 편의점에 가서 간식도 사먹었습니다:)둘째 날 환전이 필요해!호텔에서 아침을 먹고 한시장 근처 금은방에서 환전부터 했습니다.다낭 5박 6일 가족자유여행 동안 쓸 모든 돈을 환전하지 않고 약 70% 정도만 현금으로 준비했습니다.나머지는 토스 외화통장 카드를 만들어서 그걸로 결제했어요~ 아이들과 함께 네일아트도 받고 호텔 근처 유명 과일전문점 ‘미미후르츠’에서 디저트를 미리 구매했어요.제가 가장 기대했던 미케비치로 이동하여 해수욕, 수영, 모래찜질도 하며 자연을 듬뿍 담은 시간도 보냈습니다.젖은 몸을 간단히 닦고 수영복위에 대충 입고 GO 마트에 갔다가 쇼핑후 숙소에 돌아와 씻었습니다지친 몸을 이끌고 간 곳은 마사지샵입니다~ 90분 2인이상이면 픽업이 가능하니 미케비치점에서 받았습니다호텔 근처에 같은 브랜드샵이 있는데 여기까지 간 이유는 저녁식사를 하는 장소가 미케비치에 가까웠기 때문입니다이렇게 루트를 짜면 그랩 택시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키즈마사지까지 제대로 받고 저녁식사는 남편이 가장 기대했던 해산물로 정했어요 조금 비쌌지만 여행와서 한번쯤 즐겼습니다저녁 식사 후에 배가 불러서 걸어서 송차야시장까지 갔는데 이건 추천해 드릴 수가 없어요.. 생각보다 멀어요.야시장은 별로 볼 것이 없었기 때문에 그냥 숙소에 그랩을 타고 가는 것이 좋았을 것 같습니다 ㅎㅎ 3일차 호이안 이동다낭 5박6일 가족자유여행중 벌써 절반이 지나버렸어요..! 베트남사람들도 여행을 간다는 그곳, 호이안으로 이동하는 날입니다오전에는 간단하게 산책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깨끗하고 조용한 약국에서 편하게 쇼핑도 즐겼어요~호이안까지의 이동은 논스파로 픽업을 요청하여 무료로 편하게 갈 수 있었습니다 ^^더뷰 홈스테이라는 민박 느낌의 숙소에서 지냈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사장님이 추천하는 식당에서 호이안에서만 먹을 수 있는 가오루우도 맛있게 먹었습니다.가죽이 유명해서 남편의 수제화도 하나 준비해서 야시장 구경하며 마무리한 하루입니다!저녁은 피곤해서 숙소가서 배달시켰어요~역시 경기도 다낭시에서는 배달의민족이죠ㅎㅎ 4일차 빈원더스 ㅎㅎ다낭 5박6일 가족자유여행에서 우리 아이들이 가장 기대했던 장소가 바로 빈원더스입니다!무료 셔틀을 타고 이동하고 정말 하루종일 즐기고 돌아올 때도 셔틀로 왔어요~무료 셔틀을 타고 이동하고 정말 하루종일 즐기고 돌아올 때도 셔틀로 왔어요~저녁식사는 야시장 안으로 들어가 QQ레스토랑에서 즐겼습니다5일째에 벌써 하룻밤밖에 남지 않았다니호이안(ホイアンの)의 밤은 정말 많이 붐벼요.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에서는 한 걸음씩 이동하는 것조차 버거울 정도였으니, 만약 자전거를 타며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오전 시간대를 추천합니다.오전 9시쯤에 밖에 나가서 산책도 하고 자전거도 렌트도 하고 기분좋게 달렸습니다.유명한 방미집 마담구안에서 방미를 브런치로 먹고 마지막 숙소로 이동했습니다초승달도 다낭의 5박6일 가족자유여행으로 아이들의 기대가 높은 곳이었습니다!워터파크나 키즈클럽 등이 잘 갖춰져 있거든요.가자마자 하루종일 물놀이하고 기절!당연히 저녁식사도 배달K로 때웠습니다6일째 벌써 끝이라니!끝까지 뽕을 뽑아야 한다는 막중한 임무를 가지고 아침식사-키즈클럽-워터파크까지 아주 제대로 놀았습니다.돌아오는 비행기를 타기 3시간 전에 공항에 가서 조금 쉬었다가 한국으로 돌아오는 일정이었습니다도착하자마자 K밥의 힘을 위해 편의점 주먹밥으로 보충했습니다.돌아와보니 역시 한국에서 제일 편하고 좋아요 이렇게 해놓고 또 여행가고 싶다고 하겠죠.정리해보니까 또! 가고 싶네요엑셀로 꼼꼼하게 정리하는 스릴을 함께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파일을 첨부해 두니 저희 가족끼리 5박 6일 자유여행 일정표가 필요하시면 사용하세요~!첨부파일 다낭 5박6일 일정표_좀 놀아본 엄마 깜짝 놀랐어.xlsx파일 다운로드 내 컴퓨터 저장네이버 MYBOX에 저장네이버 MYBOX에 저장네이버 MYBOX에 저장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