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크림 모범이 되는 오붓 베이비 아기보습크림

베이비 크림 모범 해답, 옵저 베이비 모이스처 라이징 소프트 크림

겨울 아기 피부 관리는 꾸준히, 잘해주는 보습만이 정답이라고 생각해 🙂 우리 두치 열매는 굉장히 하얗고 꿀피부인데 – 조금만 안이하게 생각하고 신경쓰지 않으면 금방 푸석푸석하고 빨갛게 올라온다.피부는 타고난 줄 알았는데 아이들 피부를 보니 관리의 중요성도 굉장히 큰 것 같아! 그렇다고 뭐든 듬뿍 발라준다고 보습이 잘 되는 건 아니고 – 어떤 건강한 제품을 신경 쓰느냐에 따라 피부 차이를 느끼기 때문에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은 더 꼼꼼히 살펴보고 선택하게 될 거야 🙂

우리는 스킨케어의 경우 이왕이면 온 가족이 함께 바를 수 있는 제품을 고르곤 한다.저랑 신랑은 피부가 너무 예민하고 자극도 잘 받는 타입이라 순하고 부드러운 저자극 제품을 써야 그래도 이 한겨울을 버틸 수 있다고 할까, 게다가 몇 개 바르는 게 귀찮은 신랑이라 보습력 좋은 유아크림 하나로 해결하기도 하고 나무 친아버지가 아이들 스킨케어에 더 진심인 편이다.흐흐흐흐

이렇게 꼼꼼한(?) 신랑에게 선택된 아이크림이 있었으니 바로 ‘옵저’의 베이비 모이스처라이징 소프트크림입니다.:) 요즘 핫한 아기보습크림 모범답안 제품이래요!실제로 온 가족이 사용하는 지금 한 피부가 모두 너무 부드럽다*_* (끈적거림 싫어하는데 바르면 미끌미끌….)

가족들과 훈훈한 시간을 그리며 만든 스킨케어 브랜드 ‘오붓’은 오랫동안 실제 엄마가 참여해 개발한 아기 보습 크림으로 영유아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얼굴부터 발끝까지 바를 수 있는 올인원 아기 보습 크림으로 아침저녁 세안 후 또는 샤워 후 편하게 바르시기에도 좋고 무향/무착색 제품이라 신생아에게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이라 생각했다.

아무리 보습을 자주 해주고 아이크림을 덧발라도 성분이 순하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오브베비크림은 10가지 유해화학성분은 배제하고 전성분 EWG그린등급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만능크림입니다:) 추운 겨울 바르는 아기 보습 크림만큼은 신경쓰지 않고 성분+보습 두 가지만 보는데 오브키즈 크림은 부드러운 성분에 장시간 촉촉함까지 더해주는 보습력을 갖춰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었다.

특히 두 번째 사실은 여전히 뭘 먹을 때마다 다 찍어서 흘리거나 하루에도 몇 번씩 씻게 돼서 건조함이 걱정될 수밖에 없는데.-그럴 때 이 통통한 베이비크림을 발라주면 더 건조한 느낌이 덜 들고 마음이 편하다!나는 시간을 들여서 여러 번 레이어링하고 덧칠을 하는데 – 이렇게 바르면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고 보습 효과는 물론 피부가 더 튼튼해진 느낌이 들어!속보습까지 꽉꽉 채워 주었다고나 할까.

오붓베이비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100ml 용량인데 딱 필요한 만큼 필요한 순간에 최고의 품질로 사용하라는 의미라고 한다:-) 생각해보니 그동안 무조건 대용량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개봉 후 용량이 많아 사용기한이 길어지는 것을 생각하면 차라리 100ml씩 쓰면서 자주 바꾸면서 좋은 품질의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은 방법인 것 같다.이런 세세한 생각은 도대체 어떻게 하는 거예요?

그리고 튜브 타입이라 편하게 발라주고 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니면서 아이들 피부 보습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한겨울 야외 나들이에서도 피부 거칠기 걱정이 조금 덜할 수 있다. 안그래도 계속 밖에 나갈 약속이 있는데 하나는 가방 안에 들고 다니면서 열심히 속습까지 해줘야지.

유아크림이라고 통통하게 바르는 것이 아니라 부드러운 텍스처로 잘 펴져서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 덧발라주는 것도 편하다:-) 흡수력도 빠르고 결리는 느낌도 안 들고! 얇게 펴주기 좋은데 보습력이 좋아요.완전 보습 모범 크림이네요.

개인적으로 스킨케어의 강한 향은 싫어하지만 – 이건 무향 제품이라 바를 때마다 편하다 – 그렇지 않으면 몸에 덧발라도 흡수가 금방 되기 때문에 옷을 입혀도 끈적임이 남지 않아 좋다.아무리 보습이 되어도 끈적끈적하고 흡수가 오래걸리면 재구매로 절대 이어지지 않아!목욕시키고 로션 크림만 바르고 시간이 가는 거예요.

인제 자작나무 수액, 캐나다산 설탕단풍추출물, 판테놀 원료가 함유된 제품이라 확실히 보습력이 탄탄할 수밖에 없다.피부 장벽 개선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므로 올 겨울 아기 보습 크림 이곳에 정착하셔도 좋습니다. 정말로.

간지러워~ 간지러워~ 장난치는 열매.ㅎㅎ 다리에 살짝 발라봤는데 부드럽고 잘 펴져있는거 보이시죠 🙂 크림인데 정말 텍스처가 부드럽고 가볍게 바르고 보습은 탄탄해서 데일리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_*옵소프트크림말고 데일리로션이랑 헤드투토워시도 있던데요-이 조합으로 같이 사용하면 더 촉촉하고 부드러운 꿀피부로 만들어줄것같아서 조만간 로션이랑 워시도 바르러갈께요,,아기 보습 크림을 두 번 더 발랐는데 번들거리지 않고 흡수돼 촉촉한 열매 피부 자극 없이 순하게 보습해주기 때문에 올 겨울 밖에서 열심히 놀아도 피부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다.흐흐흐흐또한 은 남매뿐만 아니라 신랑과 피부 보습도 해주는 진짜 가족 아이템이라 앞으로도 많은 애정을 가지고 사용할 것 같은 느낌!화장대에 오부저 크림이 나란히 서 있는데 보기만 해도 든든합니까? 오늘도 이 모범 크림으로 4인 가족 보습을 제대로 해보겠습니다.옵저 베이비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아이스크림 100ml : 곰마콤마 [꼼마] 온 가족이 좋아하는 곰마 🙂 식약처 허가 컬러 마스크 smartstore.naver.com본 게시물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원고료를 받고 작성된 체험 리뷰입니다.https://www.youtube.com/watch?v=GDgxNc-STm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