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나이젤 카본 볼트 OG 어센틱 리뷰 맨즈 여름 운동화 추천

반스나이젤카본 볼트 OG 어센틱 리뷰 맨즈 여름 운동화 추천 #남성 운동화 #밴스볼트 안녕하세요? 블로거 견우입니다.운동화하면 어떤 브랜드가 떠오르시나요? 나는 그 중에서도 밴스나 컨버스 브랜드가 생각나요. 특히 반스니커즈들이 제가 추구하는 룩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조금 더 예쁜 것 같아요. 예전에는 컨버스에 빠져서 색깔별로 구매하긴 했는데 다 방출해버려서 요즘은 다시 밴스에 관심이 생겼어요! 밴스의 여러 라인업 중에서도 #밴스볼트 시리즈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몇 달 전에 세일 가격으로 구입한 반스X 나이젤 카본 볼트 어센틱 리뷰를 하고 싶습니다. 그럼 남자 여름 운동화 추천 시작할게요!

대략적인 기억으로는 거의 3개월 전쯤 구입한 제품입니다. 귀찮은 탓에 이제야 올립니다. 사실 여름이 다가오면 신어주려고 개봉기를 늦추고 있었어요! 작년 10월경 출시된 제품으로 밴스와 나이젤 카본의 콜라보 제품입니다. 그 당시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아주 좋은 세일 가격을 보고 자꾸 사 버렸어요. 지금은 품절이라 개인 매물이나 리셀 플랫폼에서 구매해야 할 것 같아요! 제품 박스도 카모느낌이죠? ㅎㅎ

구성품은 작은 사이즈의 가방과 여분의 끈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가방의 경우 신발주머니(?)로 활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였고 코디에 따라 신발끈을 바꿔 착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밴스볼트X 나이젤 카본 OG 어센틱 LX (국내출시가:139,000원) 품번: VN0A4BV99RE1 색상: WORN WHITE/NAVY

반스나이젤 카본 콜라보에서는 의류를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의 슈즈도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슬립온과 어센틱 중 제가 선택한 것은 OG 어센틱 제품입니다. 즐겨 착용하는 밴스 제품도 볼트 어센틱이니 이 제품 선택해보세요! 다른 오리 무늬랑 네이비 색상도 있던데 저는 이 제품이 제일 예쁜 줄 알았어요!

볼트라인은 밴스라인 중 착용감과 디자인이 가장 예쁜 라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밴스 제품은 볼트라인만 구입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 제품은 볼트 제품에 나이젤 카본만의 아이덴티티가 그대로 느껴지는 디테일이 인상적이었는데요. 특히 밀리터리룩을 좋아하는 저의 취향을 저격했습니다.전체적으로 네이비 컬러가 메인 컬러이고 갑피는 베이지, 여기에 오렌지 색상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난한 듯 포인트 주기 좋은 컬러 조합! 갑피는 탄탄한 코튼 소재지만 자세히 보시면 헤짐 디테일도 보실 수 있어요. 빈티지한 무드도 느껴지는 거예요! 요즘 빈티지에 빠져있는데 정말 매력적이죠? 여기에 신발끈을 넣는 구멍(슈레이스 홀)도 자세히 보면 나이젤 카본으로 되어 있는 것! 정말 신경 쓴 것 같아요.깔창도 오렌지색이고 신발안감은 오리패턴으로 되어있어요! 확실히 콜라보 제품이라 그런지 이런 디테일도 정말 마음에 들어요. 처음에는 끌리는 느낌이 없었는데 직접 만나보니 진짜 매력을 알게 된 느낌이었어요!또 하나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앞 코끝에 위치한 USN 스텐실! 보일 듯 말 듯 보이는 프린팅이 빈티지한 매력을 보여줍니다. 어떤 제품은 스텐실이 더 흐린 제품이 있대요! 복권운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매직이나 네임펜으로 USN 부분을 덧발라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설포(구두 혀) 부분에도 화살표 모양의 솔기 디테일까지!겉창은 일반 밴스볼트 제품과 동일한 고무창(?)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밴 운동화 하면 스케이트보드가 떠오르는데요. 스케이트보드 탈 때 신는 신발로도 유명한 만큼 겉창이 튼튼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일반 어센틱 제품보다 조금 높은 굽높이와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점!밀리터리룩에 잘어울리는느낌이라 티셔츠,퍼틱팬츠로 함께한룩에 착용해보았습니다. 확실히 밀리터리 무드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치노팬츠나 데님팬츠와도 잘어울리고 특히 여름에는 반바지와도 잘어울리지 않을까 싶어요! 빨리 여름이 오면 ㅋㅋㅋ전체적인 룩이 배경과 너무 잘 어울리는 느낌이네요! 사실 여기는 스튜디오인데요. 얼마 전 아들이 태어난 지 1000일이었는데 기념 셀프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에 방문했습니다! 온김에 저도 제품사진과 착샷사진도 같이 촬영했다는 점! 이런 점은 정말 좋네요 나중에 사무실을 구하게 되면 한쪽 벽이 이렇게 되어 있는 곳에 구해야 해요. 여름에 야외촬영은 정말 힘들다는…제가 발등이 높은 편이라 그런지 많이 퍼지는 편이네요(눈물).지금 상황도 길이는 많이 남는 편이라 일을 하다 보면 앞이 많이 남았을 것 같아요.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은 분보다는 칼에 발등이 낮은 분이 착용하시면 더 예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냥 신어주려고요.지금 보니까 양말 색깔이 약간 오류인 것 같네요! 페이크 삭스를 신고 있으면 좋았을 텐데, 아직 시기상조인 것 같으니 두껍지 않은 양말을 착용해 주셨으면 합니다.평소 운동화나 운동화는 260~265 정도 착용하는 편이며 밴스볼트 제품을 265 사이즈로 착용하기 때문에 이 제품도 265 사이즈로 착용했습니다. 사이즈감은 비슷한 것 같아요! 발볼이 있으면 무조건 반업 이상을 해야 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일한 볼트 270은 저에게는 너무 큰 느낌이어서 265가 딱 좋았지만 260사이즈로 하면 작아서 신을 수 없었던 것 같아요!힐컵 쪽을 보면 코튼 소재가 탄탄하기 때문에 여름에 페이크 삭스만 착용해서 신으면 뒤쪽 아킬레스건 쪽이 닳을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새 신발을 신으면 특히 닳아서 저도 조심해야겠네요! 자연스럽게 키높이도 좋은 굽높이까지 덤!힐컵 쪽을 보면 코튼 소재가 탄탄하기 때문에 여름에 페이크 삭스만 착용해서 신으면 뒤쪽 아킬레스건 쪽이 닳을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새 신발을 신으면 특히 닳아서 저도 조심해야겠네요! 자연스럽게 키높이도 좋은 굽높이까지 덤!힐컵 쪽을 보면 코튼 소재가 탄탄하기 때문에 여름에 페이크 삭스만 착용해서 신으면 뒤쪽 아킬레스건 쪽이 닳을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새 신발을 신으면 특히 닳아서 저도 조심해야겠네요! 자연스럽게 키높이도 좋은 굽높이까지 덤!

error: Content is protected !!